결제취소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<이용자 ⇒ 시설주>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취소 요청 (홈페이지-MY페이지-수강신청/결제현황)
2. <시설주>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취소 승인(또는 거부) (홈페이지-MY페이지-수강신청결제내역)
3. 당월내 결제취소가 완료 시 타 강좌 결제 가능
** 카드결제일에 따른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취소가능기간 상이
- 1~7일 : 13일까지 취소가능(이용자) / 14일까지 취소가능(시설주) / 입금일(15일)
- 8~14일 : 20일까지 취소가능(이용자) / 21일까지 취소가능(시설주) / 입금일(22일)
- 15~21일 : 27일까지 취소가능(이용자) / 28일까지 취소가능(시설주) / 입금일(29일)
- 22~말일 : 다음달 6일까지 취소가능(이용자) / 다음달 7일까지 취소가능(시설주) / 입금일(다음달 8일)
※ 거래취소로 인한 결제대금은 "시설"에 지급 할 차기 정산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부득이, 결제취소 가능기간 이후에 취소를 해야하는 경우 스포츠강좌이용권 상담센터(02-410-1298~9)로 연락하셔야 하며,
취소에 필요한 정보 ( 시설명, 사업자번호, 시설회원ID, 이용자명, 개인회원ID, 취소요청월) 알려주셔야 합니다.
이후, 관련부서 및 기관에 전달되며, 취소 완료일까지 2~3일이 소요됩니다.